운이 좋아지는 방법-2024

눈을 감고 명상을 하면서 완전히 몰입되면 ‘온화한 빛’을 발견할 수 있다. 아래 글은 오늘부터 매일매일 시간이 날 때마다 내가 읽고 되뇌이고, 스스로 소리내어 읽으며 심호흡을 통해 시각화 할 훈련의 글이다. 이 글을 통해 나는 우주의 기운을 받고 운이 좋아진다.

필유만족지의

좋은 터를 얻어 사니, 고생한 사람의 명망으로 찾아오는 사람이 많고, 재물과 오곡이 풍족하다.

총운

보정자단 선인자약

보배로운 솥에 단약을 달이니 신선이 되는 약이다. 사람이 단약을 먹으면 신선이 되어 부로장생 한다고 한다. 이 금단이라고도 하는 약을 만들려면 부저하지 않고 가장 훌륭하게 만들어진 솣에다 단약의 재료를 넣고 달이되 온도조졸을 하면서 온갖 정성을 다 기울여야한다. 주인공의 운세가 이에 비유된다면 어떤 가장 값지고 보람있는 일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난 것 같다. 다만 그 일을 성공하기 위해서는 서약을만드는 것처럼 정성과 노력을 기울여야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헛수고에 그치고 만다는 점도 잊지 말아야 한다.

금성수신 재백면면

금성이 따르니 재백이 계속 모아진다. 돈이 따르므로 재물이 풍족해 지겠다.

신수대길 세진사방

신수가 대길하니 위엄을 사방에 떨친다. 남이 감히 해 내지 못할 일을 성공하므로서 그 위세가 크다.

재성임신 횡재지수

재물 별이 내 몸에 임하니 횡재할 운수다. 재수가 대통하므로 횡재도 가능하다.

금년지수 이사득리

금년의 운수는이사하면 유익하다. 무리만 없다면 이사해 살아도 유익하다.

재곡풍만 차외하망

재곡이 풍부하거늘 먹음이니 벌과 나비가 찾아와 춤을 춘다. 남녀 애정을 비유함이니 혼인이 되거나 자녀의 출산이 있겠다.

선곤후태 해변위길

먼저 어렵다가 뒤에 태평하니 해로왔던 일이 좋은일로 변한다. 처음에는 곤난을 겪다가 나중에 일이 풀려 좋아지겠다.

운흥천상 기봉여산

구름이 하늘 위에 있으니 기이한 봉우리가 산처럼 보인다. 장차 좋은일이 생길 징조가 보인다는 뜻이다.

1월

녹음심처 앵성가미, 녹음 깊은 곳에 꾀꼬리 소리가 아름답다. 숲이 우거지는 화창한 시절에 새 소리마저 곱게 들리듯이 주인공이 입지적 환경적 모든 일이 평화롭다.

재록수신 남아득의, 재물이 몸에 따르니 남아가 뜻을 얻도다. 원하는 것을 쉽게 얻으므로 대장부로서 뜻을 세운 셈이다.

정심적선 재복진진, 마음을바로 하고 적선하면 재복이 진진하다. 남을도우면서 착하게 살면 복록이 따른다.

2월

금당길운 소원성취, 지금에야 길운을 만나 소원을 성취한다. 평소부터 바라던 일이 이달 중에 이루어진다.

재록풍부 가인화열, 재록이 풍부하니 집안 사람이 기뻐한다. 재물과 받는 녹봉이 만족스러우므로 집안 식구들까지 평화롭고 기뻐하겠다.

가유길경 슬하지영, 집에 경사가 있으니 슬하의 영화다. 자손의 춮세, 합격, 혼인 등의 경사가 있어 기쁨이 있다.

3월

군명신현 가기태평, 임금이 밝고 신하가 어지니 가히 태평을 기약한다. 가정과 사회를 막론하고, 위 아래 모든 사람들이 지혜홉고 화합이 잘 되므로서 평화롭다는 뜻이다.

4월

본무재산 횡재풍요, 본래느 재산이 없는데 횡재하여 풍족하다. 횡재로 인해 가정경제가 넉넉해 질 것이다.

서방지재 우연도가, 서방의 재물이 우연히 집에 이른다. 그것은 서쪽에서 큰 돈이 우연하게 들어오기때문이다.

명리구존 안처태평, 명리가 구존하니 편한 곳에 태평하게 지낸다. 명예와 재물이 따르고 기타의 근심이 없어 태평하다.

5월

재여구산 차외하망, 재물이 구산같으니 이밖에 무엇을 바라는고, 우선 돈이 많고 보니 더 바랄것이 없다.

재거복래 질병불침, 재앙이 가고 복이 오니 질병이 침노치 않는다. 복되고 좋은일만 생기는 운이므로 질병 또한 침입을 못한다.

약근화성 손재불소, 만일화성을 가까이 하면 손재가 적지 않다. 오, 여, 허, 마씨 등이 화성이니 가까이 마라

6월

약비생재 신혼지수, 만일 재물이 생기지 않으면 새로 혼인할 수로다. 우연하게 돈이 생길 것이다. 아니면 새로 배우자가 생기는 수도 있다.

재성조문 도처유재, 재성이 문에 비치니 도처에 재물이 있다. 재수가 좋아 어디서든지 돈이 잘 벌린다.

신운대통 명리공존, 신운이 대통하니 명리가 같이 있다. 운수가 대통하여 명성과 재물을 모두 얻는다.

7월

산심무림 군조번성, 산이 깊고 숲이 무성하니 뭇대가 번성한다. 좋은 조건과 환경이 구비되므로서 상업이 번창한다는뜻이다.

남방불이 막출남방, 아무리 신수가 좋아도 남쪽 방향으로 가서 어떤 일을 한다면이익이 없으니 가지마라.

가운흥황 복록진진, 가운이 흥왕하니 복록이 진진하다. 주인공의 운으로 가정에까지 복록이 넘치겠다.

8월

산수태고 등착가달, 산이 비록 높으나 오르면 가히 달한다. 운이 트일 때는 아무리 어려운 일도 하고자 하는 마음과 노력만 있으면 성공할 수 있다는 뜻이다.

소망여의 금옥만당, 소망이 여의하니 금옥이 집에 가득하다. 경영에 성공해서 큰 돈을 번다.

가운대길 우연득재, 가운이 대길하니 우연히 재물을 얻는다. 가운이 길할 때에는 우연한 일로도 재물이 생기는 법이다.

9월

약비횡대 슬하유영, 만일 횡대하지 않으면 자손에 영화로다. 횡재수가 있다. 아니면 자녀에게 경사스러운 일이 있다.

약무관록 상로득재, 만일 관록이 아니면 장사길로 재물을 얻는다. 관직에 오르거나 승진의 기쁨이 아니면 장사로 큰 돈을 번다.

남방불리 구설유수, 남방으로 가면 이익이 없이 구설만 듣게 된다.

10월

감우이강 초목무성, 단비가 이미 내리니 초목이 무성하다. 가뭄에 단비를 맞아 초목이 무성하듯이 모든 일에 필요한 조건이 충족되므로 성공 발전한다.

약봉귀인 관록수신, 만일 귀인을 만나면 관록이 몸에 따른다. 능력있는 신분을 찾아가라 그리하면 원하는 관직을 얻거나 현재의 직위에서 승진한다.

약근화성 실패불면, 만일 화성ㅇ르 가까이 하면 실패를 면치 못한다. 이, 윤, 정, 강씨등이 화성인 바 가까이 하면 해롭다.

11월

약유질병 용약즉차, 만일 질병이 있으면 약을쓰면 곧 낫는다. 질병을 얻더라도 근심하지 마라 치료하면 곧 낫는다.

한초봉우 기색객청, 가문 풀이 비를 만나니 그 색이 다시 푸르다. 한동안 일이 막혀 제자리 걸음을 하다가 운이 풀려 다시 종전의 상태처럼 발달한다.

의외성공 의기양양, 뜻밖에 성공하니 의기가 양양하다. 바라던 것 이상으로 성공하며 기뻐한다.

12월

정진매화 함로욕소, 뜰앞의 매화가 이슬을 머금고 웃고자 안다. 좋은일이 생길 직전이므로 머지 않아 기쁜 일들이 이어져 생길 것이다.

약비생재 슬하유경, 만일 재물이생기지 않으면 슬하에 경사가 있다. 큰돈이 생겨 기뻐한다. 아니면 자손의 관직, 승지, 합격 등의 영화가 있더나 혼인이 이뤄지거나 출산의 경사가 있다.

농칙득리 사칙득록, 농사꾼은 이를 얻고 선비는 녹을 얻는다. 신분에 따라 자신이 가장 원하는 것을 얻게된다.